어제 바람이 얼마나 많이 불었는지 보여주는 단적인 사진


사진1사직 아시아드 주경기장 - 바람이 얼마나 심하게 불었는지 알 수 있는 사진



이곳은 부산 아시아드 주 경기장 입니다.


그제 새벽부터 어제 낮까지 엄청난 바람과 비가 쏟아졌었습니다.

오늘 시험(자격증)공부하러 시민도서관 다녀오는 길에 사람들이 웅성거려서 쳐다봤더니 이 모양이네요.

다른 곳 보면 천막위에 철제지붕이 덮여 있는 듯 보이는데, 이 부분은 그렇지 않은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만약 철제지붕 이었다면 정말 큰 일 이었을텐데, 뉴스 보도가 되지 않은건지 보도는 했지만 제가 못본건지...철제지붕은 아닌 듯 싶네요.


궁금해서 구글에서 에서 검색해보니

올해 초에 지붕이 찢어져서 기사가 난 적이 있네요.(기사 링크)

이 번 지붕 관련해서는 검색해봐도 아직은 아무런 기사가 안보이네요.

이런 일이 자주 일어나면 제대로 보수를 해야 할 텐데 강풍이 불때마다 이렇게 찢겨져 나가면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근처 주민들이나 운동하는 사람들에게도 위험이 닥칠 수 있고 말이죠.


오늘도 바람이 많이 부는 관계로 수리를 못하고 있나본데 조속히 수리가 되고, 더욱 안전하게 관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