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너무 좋아!!!

날씨가 눈부시게 좋습니다.

시민공원에 나가봅니다.

도심속에서 풀내음이 진동을 합니다.

콧속이 상쾌해 지네요.

자동차 소리도 자그마하게 밖에 안들리고...

조금 빠른 걸음으로 걸으면 땀도 살포시 나니 기분이 그만입니다.


사진1부산 시민공원

사진2부산 시민공원

사진3부산 시민공원

사진4부산 시민공원

사진5부산 시민공원


이곳은 여름이군요.ㅎㅎ

어린이집에서 왔는지 애기들이 열심히 뛰어놀고 있었습니다.

사진으론 찍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우리 애들 데리고 여기 모래 사장에 와 봐야겠어요.(모래 장난을 너무 좋아라 하거든요.)

사진6부산 시민공원의 모래사장

사진7부산 시민공원


거울연못위의 부부송(소나무) 중 하나 입니다.

부부송이라면 옆에 붙여놔야지...멀찍이 떨어진 다른 나무는 찍지 못했네요.

아마 부부싸움 중인듯..ㅎㅎ

사진8부산 시민공원 거울연못위의 부부송


방문객센터의 테라스에 앉아 책좀 읽다 친구 만나고 집에 왔습니다.

눈이 너무 부셔서 책 읽기에는 조금 힘들더군요.

그래도 바깥 바람 쐬고 들어오니 정말이지 좋군요.

사진9부산 시민공원 방문객 센터 테라스


어제까지 싸늘하던 날씨가 오늘부터 완전히 풀렸나 봅니다.

어린이집에서도 몇 대의 차들이 들어오고 애들 웃음소리가 퍼져 나가네요.

모두 즐거운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