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넷]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피스넷 프리본

📢 2020년 9월 3일 업데이트

아들이 주구장창 사용하던 골전도 이어폰 귀 걸이 부분이 파손이 됐어요. 벗다가 귀에 걸리는 프라스틱 부분이 파손되어 임시로 반창고로 둘둘 말아 쓰고 있네요. 그 부분이 좀 약한가 봅니다.

참고사항

이전에 다른 골전도 이어폰은 전혀 사용해 본 적이 없습니다.

본인은 막귀입니다. 아들은 음감이 좋은듯 싶습니다.

본인은 평소에 이어폰 이용을 잘 하지 않습니다. 운동할 때만 가끔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합니다.

본인이 직접 돈을 주고 구입한 물건입니다.

요약

  • 신기하다!! - 귀에 꽂지도 않았는데 소리가 들린다.
  • 관자놀이쪽에 진동이 있으면서 머리속으로 소리가 바로 입력된다.
  • 막귀인 본인의 입장에서는 음질의 이상함을 전혀 느끼지 못한다.
  • 배터리 무진장 오래간다.
  • 막귀인 사람에게는 무조건 강추 (아닌 분들은 청음 해 보시고 구입하시길...) - 동영상 찍을 수 있다면 찍어서 다시 업로드 하겠습니다.

🚩 실제 착용 리뷰

본인이 골전도 이어폰을 구입한 이유는 아들 녀석이 하루 종일, 자는 시간 빼고 귀에 블루투스 이어폰을 착용하고 있어서입니다.

밖에 나갈 때도 마찬가지인데 여간 위험해 보이지 않습니다.

평소에 이어폰을 끼고 있으면 불러도 대답도 안하고 전화해도 전화를 받지 않네요.😔 길가에 차가 다니는데도 차가 가까이와야 반응을 합니다. 부모된 입장에서 너무 위험해 보여 어떤 방법을 써야할지, 어떤 이어폰이 좋을지 고심하다 골전도 이어폰을 알게되었습니다.😍

 

전혀 사용해 본 적이 없는 골전도 이어폰... 과연 어떤 제품을 구입해야 좋을까? 몇 시간 검색하며 고민했습니다. 일단 추천 제품들은 너무 비싸네요. 처음 구입하는건데 이게 맞지 않으면 처리할 방법을 찾기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가성비 제품 위주로 찾던 중 PISnet 이어폰을 발견하게 되었고, 가격도 4만원... 정말 다른 제품에비해 너무나도 저렴했네요. 거기다 여러 사용 후기등을 보아서는 입문용으로 나쁘지 않다는 의견들이 많았고, 특히 본인이 PISnet에서 나온 블루투스 키보드를 잘 이용하고 있어 믿고 바로 구입했습니다. 👍

구입 후 배송은 총알 배송. 받자말자 아들과 뜯어봤습니다. (사진 못찍음 주의.😂)

 

구성품 - 위쪽에 덮여있던 매뉴얼은 빼고 한 컷
구성품
본품
본품

착용 후 바로 핸드폰 블루투스로 연결해 봤습니다.

"신기하다." 귀에 꽂지도 않았는데 소리가 들린다고 좋아합니다. 사실 아들보다 제가 더 신났습니다. 🤣

골전도 이어폰을 꽂고 있는 아들을 불러봅니다. 바로 대답이 돌아옵니다.

밖에 나가 걸으며 말을 걸면 응답이 재빨리 돌아옵니다.

차가 근처에 오면 소리가 들리니 잘 피하네요.

딱 제가 원하던 대로입니다.

다만 아들이 음감이 좀 예민해서 그런지 음이 조금 뭉개진다고 하는데...막귀인 본인이 듣기엔 아무렇지도 않습니다.

 

다른 제품도 그런지 모르겠는데 골전도 이어폰을 착용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소리가 잘 들립니다. 상품 설명에는 진동을 위한 소리라고 하는데 소리가 생각 이상으로 크다는 느낌입니다. 책상에 올려두고 블루투스 연결을 하면 소리가 엄청 잘 들립니다. 마치 스피커에서 소리가 나는듯 싶습니다. 이어폰을 잠깐 빼야 하는 상황이 있다고 가정하면, 이어폰의 소리가 주위에 크게 들리지 않을까 주의를 기울여야 할 듯 싶네요. (단 착용을 하고나면 소리가 전혀 밖으로 전달이 안되고 본인만 들을 수 있습니다)

 

배터리는 최소 7시간 이상 간다고 아들이 이야기 하네요. (오래 쓸 땐 10시간 정도 쓴다고 하니, 상품 설명서에 적힌 시간은 정확하다고 봐야겠습니다) 한 번 충전해서 낮에 풀로 듣고 밤엔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듣고 그러는거 보니 베터리는 정말 오래가네요.

 

3달 동안 실착용 이후 리뷰를 쓰는 중입니다. 현재는 아들이 기존에 가지고 있던 블루투스 이어폰은 쓰지 않고, 이 골전도 이어폰만 사용중입니다.

 

가볍고 소리 잘 들리고 착용하기 간편하고(블루투스 이어폰 보다 착용이 쉽고 떨어질 걱정이 없어 편하고 좋음) 무엇보다 주변 소리가 들려 위험인지에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방수도 된다고 하는데 본인은 땀이 너무 많은 체질이라 착용하고 운동해 보고 싶은 마음은 굴뚝이지만 솔직히 방수가 안되면 맘 상할거 같아 운동중에는 블루투스 이어폰만을 이용중입니다. 이건 나중에 다시 확인해 봐야 할 사항인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골전도 이어폰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께 입문용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다만 음질은 제가 장담을 하지 못하겠습니다. 제가 막귀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