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히 하루를 보내기위한 방법

어디선가 보고 적어 둔 글귀인데, 출처가 어디인지 아무리 기억해도 기억나질 않네요.


이미지1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언제나 여유를 가져라.

몸을 헌 양말처럼 누글누글하게 한다.

책상 위에 헌 양말 한 짝을 놓아둔다.

언제나 긴장을 푼다는 마음자세를 잃지 않기 위해서 .

양말이 없다면 고양이라도 좋다.

고양이를 잡아 올리면 그놈은 언제나 사지를 축 늘어뜨린다.

그놈에게 피로가 있을 리 없다는 점은 누구보다 당신이 먼저 알고 있을것이다.


편안한 자세로 움직여라.

몸의 긴장은 항상 어깨로부터 출발한다.


자신의 행동을 감시하고 평가하라.

나는 일을 괜히 어렵게 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

하고.


하루가 끝나면 스스로를 점검하라.

나는 얼마나 피로한가.

그렇다면 나의 일하는 방법에서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닐까.

하며 한번쯤은 고민해보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