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만 무료(2016.04.18) - Sothink Bluray Copy 1.0.0

프로모션으로 1년간 라이센스를 제공하는 오늘하루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다운로드 받을 때 페이스북 광고(소셜계정 광고) 또는 이메일로 소프트웨어 소식을 제공 받는 것을 담보로 1년간의 라이센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Sothink Bluray Copy 1.0.0 버전이네요.


이 외에도 게임이며, 안드로이드 앱, 아이폰앱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링크는 직접 들어가셔서 받으시면 됩니다.

혹시나 몰라 바이러스토탈에서 바이러스 체크한 결과값도 올려둡니다.

이상없는 파일이라고 나오네요.


다운로드 링크 : https://www.giveawayoftheday.com/sothink-bluray-copy-1-0/

제작사 홈페이지 : http://www.sothinkmedia.com/blu-ray-copy.htm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설명을보면 블루레이 영상을 컴퓨터로 복사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위에서도 적혀있지만 라이센스는 1년간 입니다.

즉 1년 지나고나면 유료로 구매를 하던지, 사용을 하지 못하게 됩니다.


이미지1Sothink Bluray Copy 1.0.0


이미지2Sothink Bluray Copy 1.0.0 다운로드 버튼


이미지3Sothink Bluray Copy 1.0.0 설명 및 라이센스(1년) / 시스템 권장사양


이미지4바이러스체크 결과 바이러스 없음

오늘만 무료 Sothink Blu-ray Copy 등록하기

라이센스 등록페이지에 가서 등록할 이메일을 입력하고, Submit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입력한 메일로 인증메일이 옵니다. 인증메일에서 3번을 클릭하면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회원가입페이지에서 이메일은 변경할 수 없고, 비밀번호만 입력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6자리에서 18자리까지 가능하며, 특수문자 사용시 에러가 나서 소문자, 대문자, 숫자를 섞어 입력했습니다.(특수문자가 정확히 되는지 안되는지는 체크하지 못했습니다.)



입력 후 Submit버튼을 누르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만약 Submit버튼이 나오지 않는다면 Log in버튼으로 보일 수도 있습니다.)
가입했던 메일주소와 비밀번호로 다시 로그인 하면 등록한 날로부터 1년간 라이센스가 부여된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다운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풀고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중요) Add GiveawayOfTheDay.com to favorites란의 체크를 해제해 주시고, Close버튼을 눌러주세요.



활성화버튼을 눌러주세요.



가입당시 사용했던 이메일, 비밀번호를 입력 후 활성화버튼을 눌러주세요.



활성화 된 후 실행모습


+ Recent posts